안녕하세요 빵집아재입니다.
2024.04.26 새벽2시30분 한국 vs 인도네시아경기가 열렸습니다.
한국은 월드컵 10회진출은 물거품이되었습니다.
일단 화부터 나는 경기력이였습니다.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3백을 세운것부터가 우리가선수가 없는것도아니며 다른강호를상대하는것도아닌 상대전적에서 밀리지도않는팀을 상대로 압박축구는못할망정 수비축구를 한다라...
다 좋습니다.
그렇게 수비적으로나와서 결과를 내어주었으면 할말이없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8강탈락을 하며 올림픽 본선 10회진출은 물거품이되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되돌아가서 3월 a대표팀 월드컵2차예선 태국과의 2연전을 앞두고 감독의 부재로인해 대체카드가필요했습니다.그때 황선홍감독을 대표팀 임시감독으로선임하였죠.
그당시 똑같은 일정에 사우디에서 올림픽대표팀이 참가하는 대회가있었습니다.
이때 황선홍감독은 무조건 올림픽대표팀의 마지막 전술점검과 선수들을 점검하였어야했습니다
하지만 축협의선택은 황감독의 겸임....
왜 황감독은 독이든 줄알면서도 성배를 마셔야만했을까요?
아니면 독이든줄 몰랐을까요?
다 떠나서 대한민국 축구는아직도 올림픽 월드컵을 위주로 사업기반이 돌아가고있다라는것은 이제 축구팬들은 다 알고있습니다.
그럼 적어도 겸임을 시키는게아니라 올림픽의 전념할수있게 해줘야하는데 그렇게 안한 축구협회는 지금 무엇을하고있나요?
올림픽축구의 붙는 스폰들은 어떻게 감당하실건가요?
또 모르는척 슬쩍 넘어가실건가요?
이제는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고 책임있는자세로 축구협회 회장 및 썩은물들은 물러나시고
정말 일할 사람을 뽑아서
대한민국 축구가 발전할 수 있게 해주시길...
너무 답답해서 글좀 적어봤습니다.
아직도 믿기지않고 쓴소리를더하고싶지만 추후 축협이 어떤자세로나오는지 보고 글을쓰겠습니다.
그리고 신태용감독님 고생하셨고 좋은 축구 잘 봤습니다. 꼭 더 좋은 성과내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